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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력에 좋은 음식 어떤 것이 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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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약해질수록 정력에 좋은 음식을 찾습니다. 그러나 비아○○처럼 약으로 바로 효과 보는 것은 없으며, 약은 부작용이 있고 인체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뱀, 개 등을 찾는 것은 이전에 고기 섭취가 용이 하지 못했던 시절의 이야기입니다. 무작정 정력에 좋은 음식 이라고 드시면 오히려 성인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제대로 알고 섭취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정력에 좋은 음식과 건강에 대해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정력이란?

 

정력에 좋은 음식-홈페이지썸네일.jpg

 

 

 

1. 심신의 활동력.

2. 남자의 성적(性的) 능력.

[출처: 네이버 사전 ]

 

 

 

 

 

정력이 약해지는 원인

 

정력과 건강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정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이해가 됩니다. 그리고 제대로 건강관리를 하여 정력을 강화 시킬 수 있습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 오행도표.jpg

 

 

 

동양의학적으로 고환, 난소, 질, 기운 등을 주관하는 수(신장. 방광)의 기운이 저하되면 고환과 기운이 약해지고 정력이 약해지는 원인이 됩니다. 여성의 경우 질건조증으로 성교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 원만한 관계를 저하시킵니다.

 

 

 

그리고 정력이라고 하면 체력, 근력과도 매우 연관이 깊습니다. 근육을 주관하는 목(간장. 담낭)의 기운이 약해지면 근력이 약해져서 관계 시 빨리 지치기 쉽습니다. 

 

 

 

특히 스트레스 마음의 문제가 있게 되면 심인성으로 쉽게 발기가 되지 않고 지속이 되지 않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주로 마음, 스트레스, 면역, 호르몬 등을 주관하는 상화(심포. 삼초)의 기운이 약해져서 발생되기 쉽습니다. 

 

 

 

고환, 난소, 생식기 부위로 제대로 기혈순환이 안되면 생식기의 이상이나 정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스트레스마음문제,각종질병질환유발.jpg

 

 

 

 

 

정력에 좋은 음식

 

고환, 난소를 주관하는 수(신장. 방광)의 기운을 좋게 하는 정력에 좋은 음식은 기미론적으로 짠맛에 해당 하는 음식입니다. 

 

수(신장. 방광)의 기운을 좋게 하는 정력에 좋은 음식은 미역, 콩, 서목태, 다시마, 해초류, 김, 파래, 콩떡잎, 밤, 소금, 된장, 간장, 마 등이 있습니다.

 

 

 

근육을 주관 하여 목(간장. 담낭)의 기운을 좋게 하는 정력에 좋은 음식은 기미론적으로 신맛에 해당 하는 음식입니다. 신맛의 음식은 섭취 시 위산 분비를 촉진 하여 위벽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빈속에 드시는 것을 자제 하시고 식사 때나 식후 1시간 이내 섭취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육을 주관하여 근력, 체력을 담당하는 목(간장. 담낭)의 기운을 좋게 하는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동부, 팥, 귀리, 보리, 메밀, 밀, 매실, 호두, 잣, 유자, 사과, 모과, 딸기, 참깨, 들깨, 부추, 오미자차 등이 있습니다. 

 

 

 

면역, 호르몬을 주관하며 스트레스성 발기부전의 원인이 되는 상화(심포. 삼초)의 기운을 좋게 하는 정력에 좋은 음식은 기미론적으로 떫은맛의 음식입니다. 특히 스트레스 마음의 문제가 있게 되면 상화(심포. 삼초)의 기운 기혈이 막히게 되어 스트레스성으로 발기 이상이 생기거나 정력에 영향을 주는 원인이 됩니다. 

 

스트레스로 생기는 발기부전의 원인이 되는 상화(심포. 삼초)의 기운을 보하고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녹두, 옥수수, 조, 도토리, 토마토, 바나나, 아몬드, 송이버섯, 두릅, 가지, 콩나물, 감자, 죽순, 당근, 토란, 로열 젤리 등이 있습니다. 

 

 

 

 

 

정력을 좋게 하는 방법

 

동양의학적으로 육장육부가 인체의 각 부위를 주관 한다고 봅니다. 육장육부를 보하는 음식을 맛으로 구분 했습니다. 이것을 우린 기미론 이라고 부릅니다.  정력이 약해지는 원인 장부의 기운을 보하는 음식을 잘 섭취하면 정력을 좋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기미론적으로 고환, 난소 등을 주관하여 정력에 영향을 주는 수(신장. 방광)의 기운을 좋게 하는 맛은 짠맛입니다. 해당 음식들은 위에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수(신장. 방광)의 기운을 약하게 하는 식습관 생활습관을 자제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밤늦게 잠을 자거나 잠을 자지 않고 활동을 하고 음식을 먹는 행위, 과로를 하여 몸을 혹사 하는 행위, 걱정 근심이 많고 생각을 많이 하는 행위, 피를 탁하게 하는 고기위주의 식습관, 인스턴트 음식, 튀긴 음식, 화학적 첨가물의 음식 섭취, 상대적으로 수기운을 좋게 하는 음식에 비해 단맛, 쓴맛의 음식을 많이 섭취 하는 행위 등을 자제 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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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은 체력에 영향을 주고 체력이 약해지면 발기나 지속력 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근육을 주관하는 목(간장. 담낭)의 기운을 좋게 하는 맛은 신맛입니다. 음식과 신맛에 대한 주의 사항은 위에서 말씀 드렸습니다. 목(간장. 담낭)의 기운을 저하 시키는 생활습관 식습관 등을 자제 하면 좋습니다. 오랜 기간 모니터를 보거나 책을 보면서 눈을 혹사 하는 행위, 업무상 말을 많이 하여 목을 혹사 하는 행위, 일을 통해서 혹은 운동으로 근육을 너무 많이 사용하는 행위, 대인관계가 많아 남을 배려하고 참을 일이 많은 행위 등을 자제 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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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심적인 위축으로 발기가 안되는 등 정력에 영향을 줍니다. 스트레스와 연관이 깊고 면역, 호르몬을 주관하는 상화(심포. 삼초)의 기운을 좋게 하는 맛은 떫은맛입니다. 해당 음식들은 위에 말씀드렸습니다. 상화(심포. 삼초)의 기운은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면 해당 기운의 기혈이 막혀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평소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마음을 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 하는 취미 생활을 하거나, 명상 및 심호흡, 자연과 함께 하기, 좋은 인간관계 가지기, 스트레스를 받는 환경이나 인간관계를 멀리 하는 것 등은 모두 마음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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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환, 난소, 생식기 등으로 제대로 기혈순환을 되게 하기 위해 기혈의 막힘을 뚫어 주는 강한 방법인 배지압 온열요법을 실천하면 도움이 됩니다. 평상시에 10분에서 30분 정도를 꾸준히 실천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만약 깊은 막힘, 강한 막힘을 뚫고 싶다면 1시간 이상 연속으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배지압.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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